구리시, 현안사항 협력을 위한 정책간담회 개최

백경현 구리시장, 국민의 힘 소속 시의원의 적극적 의정활동 기대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11/06 [17:41]

구리시, 현안사항 협력을 위한 정책간담회 개최

백경현 구리시장, 국민의 힘 소속 시의원의 적극적 의정활동 기대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11/06 [17:41]

▲ 현안사항 협력을 위한 정책간담회 모습/구리시 제공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구리시는 지난 3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구리시의회 국민의힘소속 의원들과 함께 시정 주요 현안 사업을 공유하고, 민생정책 발굴을 위한 정책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회의는 백경현 시장 및 시 주요 간부들과 김용현, 김한슬, 이경희시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시는 ▲구리 북부권역(사노동) 종합개발 추진 ▲구리~안성간 고속도로 한강횡단교량 구리대교 명명 지원 ▲GTX-B 갈매역 정차 등 구리시의 주요 현안 정책사업들에 대한 협력을 요청했다.

 

참석한 시의원들은 GTX-B 갈매역 정차 등 주요 현안 사업들에 대한 진행 상황과 향후 추진계획 등에 대해 깊은 관심과 함께 적극적인 의견을제시했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정책간담회를 통해 구리시의 현안 사항에대해 함께 공유하고 고민하는 뜻있는 시간이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시의 미래와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필수적인 현안 사업들이 차질없이 완성될 수 있도록 깊은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용현 구리시의회 의원은 “최근 경기침체로 인한 세수 감소 등여러 가지상황이 여의치 않지만, 우리시의 주요 현안 사업들이 잘 추진되어 시가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보태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