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생활체육연맹, 노블치과와 진료 업무협약 체결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4/06/19 [19:31]

경기도생활체육연맹, 노블치과와 진료 업무협약 체결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4/06/19 [19:31]

▲ 경기도생활체육연맹이 노블치과와 업무협약을 맺고 회원 및 가족에 대한 의료서비스 혜택 제공을 약속했다.사진 왼쪽부터 연맹 이상협 부회장, 이복영 회장, 노블치과 정성우 원장, 한희섭 행정이사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경기도생활체육연맹(회장 이복영, 이하 연맹)이 회원의 복지증진 향상을 위해 보폭을 넓혀가고 있다.

 

연맹은 지난 12일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 소재 노블치과(원장 정성우)와 업무협약을 맺고 회원 및 직계가족에 대한 의료비 할인 등을 약속했다.

 

협약 내용은 ▲회원과 임직원 및 직계가족 진료시 비급여 10% 할인 ▲임플란트 시술시 특별가 적용 ▲회원과 임직원 및 직계가족에게도 동일한 편의 제공 등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연맹의 직원과 가족은 노블치과에서 합리적이고 신속한 의료서비스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연맹 이복영 회장과 이상협 실무부회장, 노블치과 정성우 원장과 한희섭 행정이사가 참석했다.

 

이복영 회장은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 및 회원들의 사기를 끌어 올리고 복지를 증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북수원 최대규모를 자랑하는 노블치과는 풍부한 경험의 실력 있는 의료진은 물론, 정밀한 진단과 첨단 장비를 통한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