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무카세', 전현무가 직접 디자인한 로고 담은 스페셜 포스터 공개 & 관전 포인트는?

유진아 기자 | 기사입력 2024/07/10 [10:34]

'현무카세', 전현무가 직접 디자인한 로고 담은 스페셜 포스터 공개 & 관전 포인트는?

유진아 기자 | 입력 : 2024/07/10 [10:34]

 

‘대한민국 대표 맛잘알’ 전현무와 ‘요섹남’ 김지석이 ‘무지 브라더스’로 뭉친 ENA 신규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가 11일(목) 밤 9시 첫 방송하는 가운데, 제작진이 첫 방송을 더욱 풍부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현무카세’는 전현무의 이름에 오마카세(셰프에게 온전히 맡기는 코스 요리)의 ‘카세’를 조합한 프로그램명에 걸맞게, 퇴근길에 생각나는 친한 지인을 아지트로 초대해 ‘맞춤형 풀코스 요리’를 대접하며 마음까지 요리해주는 리얼 토크쇼다. 시청자들에게 ‘요리 맛’과 ‘말 맛’을 제대로 만끽하게 할 ‘현무카세’만의 차별화된 재미 요소와 관전 포인트를 미리 살펴봤다.

 

# ‘방송쟁이’ 전현무의 ‘찐 사랑’=현무카세....직접 만든 로고로 애정 과시!

 

대한민국 ‘대세 방송인’ 전현무가 ‘현무카세’의 주인장으로 안방 시청자들을 만난다. 그는 평소 ‘요리’와 ‘수다’를 사랑하는 만큼, 목요일 퇴근 푸드를 책임질 ‘현무카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제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을 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밝힌 그는 직접 쓴 캘리그래피에 채색 작업까지 더한 ‘현무카세’ 로고를 만들었다. 프로그램에 대한 ‘찐 사랑’을 담은 전현무표 로고는 스페셜 포스터는 물론, 아지트 입간판 등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으며,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강렬히 보여주고 있어 제작진도 흡족케 했다.

 

무엇보다 전현무는 대본이나 각본 하나 없이 펼쳐지는 ‘생 리얼 요리 토크쇼’를 통해 날 것 그대로의 ‘행복 웃음’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다. 초대된 절친 지인들에게 사석에서 요리를 대접하며 수다를 떨 듯, 방송이라는 굴레에서 벗어나 ‘리얼 사모임’에서 터져나오는 리얼 재미를 고스란히 전하겠다는 것. 실제로 전현무는 방송계 선배이자 오랜 찐친인 김용만과 지석진을 첫 손님으로 초대해 ‘찐친 바이브’를 발산할 예정이다.

 

# 전현무-김지석, 믿고 보는 찰떡 궁합! 손님들과도 ‘케미 파티’ 예고!

 

마음까지 요리하는 제철 토크 전문점 ‘현무카세’에서는 모두가 힐링의 주인공이다. 어느 한 사람도 소외됨 없이 모두가 웃고 떠들며 맛있는 요리를 먹는 행복을 누리는 곳이다. 이러한 분위기를 주도할 사람은 바로 ‘현무카세 주인장’ 전현무-김지석. 두 사람은 앞서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때부터 ‘쿵짝 케미’를 발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며, ‘현무카세’에서도 ‘절친’들을 초대해 그들의 마음을 편안하면서도 유쾌하게 만들어주겠다는 각오를 드러냈다.

 

‘현무카세’ 문태주 PD는 “전현무와 김지석이 첫 게스트로 나선 김용만, 지석진에게 맞춤형 코스 요리를 대접하면서, 오랜 인연을 자연스럽게 술술 풀어냈다. 게스트들 역시 평소 영혼 없기로 유명한 전현무의 정신을 바짝 차리게 하는 본격 ‘앞담화’ 토크를 가동해 ‘현무카세’만의 재미를 느끼게 했다. 그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전현무의 ‘쭈굴이’ 과거까지 소환된 첫 녹화장에서의 대환장 케미 파티를 꼭 함께해 달라”고 당부했다.

 

# “오늘은 내가 요리사!”...‘요알못’을 위한 전현무표 ‘쉬운 요리’의 대장정!

 

전현무는 대한민국 ‘요알못’들의 희망으로도 유명하다. 맛에 대한 진정성 하나로 새로운 요리를 연구하고 선보이지만, 의외로 조리 과정은 간단하기 때문. 또한 전현무는 ‘트민남’답게 SNS나 유튜브에서 핫한 요리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해석해, 내놓는 요리마다 폭풍 화제를 끌어모았다.

 

문태주 PD는 “전현무가 ‘현무카세’에서 선보일 요리 아이디어를 열심히 내고 있다. 또한 집에서 미리 요리해 볼 정도로 진정성과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첫 회에서는 김용만과 지석진을 이해 ‘짜글짜글 무글이’를 대접하는데, 과연 그 맛이 어떠할지, 이 요리에 담긴 사연은 무엇일지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맛잘알’ 전현무와 ‘요섹남’ 김지석이 뭉친 제철 요리 토크 전문점, ENA 오리지널 예능 ‘현무카세’는 오는 7월 11일(목) 밤 9시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ENA ‘현무카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