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광교, 9월 1일 리뉴얼 오픈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8/31 [18:48]

갤러리아광교, 9월 1일 리뉴얼 오픈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8/31 [18:48]

▲ 갤러리아광교 1층에 설치된 오로라 조명  © 모닝투데이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 갤러리아광교점이 가을시즌을 맞이해 뉴브랜드 오픈과 갤러리 전시를 진행한다.

 

갤러리아광교점은 6층 캐주얼 매장을 오는 9월 1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MZ 세대의 인기트랜드에 맞춰 ▲리 ▲와릿이즌 ▲키르시 ▲OIOI ▲커버낫 브랜드를 오픈하며 캐주얼 MD 강화와 MZ 신규고객을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갤러리아광교점은 쇼핑편의를 위해 최근에는 MD 조닝에도 변화를 주면서 ▲비너스 ▲비비안 ▲와코르 ▲바바라 란제리컬렉션 매장을 4층으로 이동해 여성캐주얼 매장과의 연계로 여성고객의 쇼핑편의를 더했다. 또, ▲안다르 ▲배럴 애슬레져 매장은 7층 스포츠 매장으로 이동했다.

 

한편, 갤러리아광교점은 갤러리K와 함께 ‘찾아가는 갤러리’ 전시를 진행한다.

 

1층 정문광장, 3층 클라우드광장, 10층 아트월, 12층 미디어룸에 전시공간과 포토존을 마련하고 전문 아트딜러가 작품설명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갤러리K 제휴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찾아가는 미술관’ 전시와 함께 미술품 추천과 무료 컨설팅 이벤트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는 오는 9월1일부터 9월 21일까지 진행된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갤러리아광교점은 국내 최초로 빛이 들어오는 백화점으로서 그 독특함을 미술품과 연결하여 고객분들이 편안하게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백화점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