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빌런' 최연X신지원, 눈호강 투 샷 공개! '연애세포 자극'

신지현 기자 | 기사입력 2023/05/30 [10:13]

'로맨스빌런' 최연X신지원, 눈호강 투 샷 공개! '연애세포 자극'

신지현 기자 | 입력 : 2023/05/30 [10:13]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최연X신지원 커플 스틸이 공개됐다.

 

30일 MBC드라마넷은 새 오리지널 드라마 '로맨스빌런' 최연X신지원 커플 스틸을 최초 공개, 시청자들의 심쿵을 유발한다. '로맨스빌런'은 캠퍼스 빌런들의 대환장 청춘 로맨스를 그린 작품. 낭만 가득한 캠퍼스에서 사랑을 배워가는 빌런들의 상상초월 리얼리즘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먼저, 최연은 첫 번째 스틸에서 여심을 무장해제시키는 꽃미소와 윙크를 발산, 여심을 완벽하게 사로잡는다. 특히, 최연은 남친룩의 정석인 스웨트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해 훈훈함을 더한다. 

 

신지원의 원샷 스틸도 시선을 압도한다. 두툼한 전공책과 노트를 옆구리에 끼고 해사한 미소를 지으며 캠퍼스 퀸카의 아우라를 드러낸다. 이와 함께 걸그룹 베리굿 출신의 신지원이 보여줄 리얼리즘 로맨스 연기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최연X신지원 투 샷 스틸에는 두 사람의 한강 데이트 모습이 담겨 있다. 로맨틱한 한강 야경을 배경으로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바라보는 투 샷이 설렘을 수직 상승시킨다. 

 

최연이 연기한 남현은 포기를 모르는 불꽃 직진남 모태솔로 캐릭터. 모태미녀 고윤이 자신의 첫사랑이 될 것이라 확신하고 직진하지만 고윤의 어장 속 물고기가 되고 만다. 신지원이 연기한 캠퍼스 여신 고윤은 오는 남자 안 막고 가는 남자 안 막는 '문어마녀' 캐릭터. 과연 고윤이 모태솔로 남현과 어떤 빌런(?)스러운 캠퍼스 로맨스를 펼칠지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은 6월 5일(월) 밤 11시 30분 1, 2회 연속 방송되며 6일(화) 3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드라마넷 '로맨스빌런'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