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 수원
수원시 '태극장사’ 임태혁, 코로나19 성금 1000만 원 전달
KBS2 씨름의 희열-제1회 태극장사 씨름대회 우승상금 일부 수원시에 기부
 
신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0/03/24 [10:12] ⓒ 모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닝투데이=신지현 기자]수원시청 씨름단 소속 임태혁 선수(31)가 24일 오전 11시 염태영 수원시장 집무실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위해 써 달라”며 성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임 선수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고통 받는 시민들에게 작은 위로를 전하고 싶었다”면서 “민속씨름이 많은 시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성금은 임태혁 선수가 ‘KBS2 씨름의 희열–제1회 태극장사 씨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받은 상금 가운데 일부다. 수원시는 이번 성금을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소외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임태혁 선수는 지난 2016년부터 수원시청 씨름단에 소속된 국내 씨름 선수로, 인기 예능 프로그램 ‘씨름의 희열’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제1대 태극장사로 등극해 인기를 끌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동부교회 담임목사 포함 8
최근 인기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