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
'심포유-첸 편', 본 편에 담지 못한 부산 버스킹 뒷이야기! 오늘(8일) 공개!
 
김정화 기사입력  2019/11/08 [14:06] ⓒ 모닝투데이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V오리지널 ‘심포유-첸 편’(제작 SM C&C, 연출 김수현)의 부산 광안리 버스킹 공연 뒤풀이 모습이 오늘(8일) 밤 10시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를 통해 방송된다.

 

엑소의 영상 기록기 ‘심포유-첸 편’에서는 엑소의 첸이 직접 설계하는 전국 버스킹 투어가 담겨 팬들에게 힐링타임을 선사하고 있다. 앞서 부산 광안리에서 첫 번째 버스킹을 준비하는 첸의 모습이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8일) 낮 12시 브이라이브(V앱)을 통해 공개되는 ‘심포유-첸 편’에서는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첫 번째 버스킹 공연을 하는 첸과 그의 음악 친구 조정치, 십센치 권정열의 모습이 담긴다. 선곡부터 버스킹 구성까지 첸이 직접 고민하고 신경 쓴 만큼 부산 광안리 버스킹 공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함께 특별한 소식이 전해져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매주 금요일 본 영상 공개 이후 밤 10시부터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를 통해 ‘심포유-첸 편’의 미방송분이 스트리밍되는 것. 본방에서는 공개 되지 않은 스페셜한 영상이 담겨 본방과는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VOD는 추후 제공된다.

 

오늘(8일) 밤 10시에는 ‘심포유-첸 편’ 첫 번째 버스킹 공연인 ‘부산 광안리 버스킹’ 후일담이 담긴 미방송분 영상이 스트리밍으로 공개된다. 첫 번째 버스킹을 마친 첸의 남다른 감회와 뒤풀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본방송 후 스트리밍으로 방송되는 미방송분외에도 엑소 첸의 스페셜한 영상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심포유-첸 편’ 종영 후에는 ‘첸의 경주 여행’과 노래하는 첸의 모습만을 담은 ‘버스킹 직캠 모음’ 등 하드털이 영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팬들을 위해 준비한 하드털이 영상에도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다.

 

한편, 오늘(8일)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에서 ‘심포유-첸 편’의 미방송분 영상 패키지와 하드털이 직캠 영상 패키지가 출시된다. V오리지널 ‘심포유-첸 편’은 매주 월, 수, 금 낮 12시에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TV에서 독점 공개된다.

 

<사진> 네이버 브이라이브플러스(VLIVE+) 제공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닝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초등학생 치과주치의 모
최근 인기 기사